fanmaum_logo

한남 부첼리하우스

한남 부첼리하우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남 부첼리하우스
리조또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용 ㅋㅋ

 

사실 스테이크 맛집이긴 한데

저는 리조또도 좋더라구요 


크림이 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데이트로 가기 좋아요~

 

한남동 한강 이쁜거 다들 아시죠?

봄 피크닉 하시면서 가시는거 추천~

 

 

1
0
댓글25
  • 발랄한자두Y212566
    크림 리조또네요
    무슨 맛일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크림이 진한 리조또 맛있어보여요 
    리조또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도 맛있겠어요. 한남동 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이 잡지 화보처럼 잘 나왔네요. 분위기 잡고 싶은 날 가보기에 딱 좋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스테이크가 정말 고급스러워 보여요. 특별한 날 방문하기에 최고의 장소 같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리조또 너무 좋아요
    소스가 촉촉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리조또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리조또라 스테이크 같이 시켜도 좋겠어요 저 위에는 나물인가 뭔가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겠어요 리조또는 종류가 뭘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스테이크 맛집인데 리조또도 맛있나봐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무슨리조또인가요
    맛이 궁금함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 사진에 나오는 리조또는 무슨 리조또인가요
    되게 고소하고 맛잇을거같아요~
  • art.m
    리조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고소 할 것 같아 보여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한남 부첼리하우스 리조또 후기 잘 봤습니다! 한 크림 리조또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저도 가보고 싶네요.
    한강과 어우러진 봄 피크닉 후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크림이 진한 리조또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리조또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사진보니 리조또 먹고싶네요.
    스테이크도 먹고 리조또도 먹고 너무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리조또 좋지요 ㅎㅎ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부첼리하우스~~
    와 완벽하네용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비주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ㅎㅎ
    고급져용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이런 건 괜히 계속 생각나요ㅎㅎ
    좋네용 스피니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