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삼 대우부대찌개 최고 ㅋ
먼가 보글 보글 부대찌개
저는 봄에 잘 챙겨먹고 싶을 때
부대찌개 먹고 싶을 때 가요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햄도 푸짐하게 들어가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환절기라 기력 떨어질 때
봄에는 고기 듬뿍~
부대찌개~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삼 대우부대찌개 최고 ㅋ
먼가 보글 보글 부대찌개
저는 봄에 잘 챙겨먹고 싶을 때
부대찌개 먹고 싶을 때 가요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햄도 푸짐하게 들어가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환절기라 기력 떨어질 때
봄에는 고기 듬뿍~
부대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