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삼 대우부대찌개 최고

역삼 대우부대찌개 최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역삼 대우부대찌개 최고 ㅋ

먼가 보글 보글 부대찌개

 

저는 봄에 잘 챙겨먹고 싶을 때


부대찌개 먹고 싶을 때 가요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햄도 푸짐하게 들어가요
든든하게 먹기 좋아요~

 

환절기라 기력 떨어질 때

봄에는 고기 듬뿍~

부대찌개~

 

0
0
댓글25
  • 발랄한자두Y212566
    든든한 찌개네요
    햄이 가득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대찌개 정말 맛있어요 
    대우부대찌개 맛집이군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부대찌개 건더기가 정말 푸짐하네요. 밥 한 그릇 뚝딱 비울 비주얼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죠. 라면 사리 추가는 선택 아닌 필수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부대찌개는 워낙 유명하죠. 고소한 소시지와 국물 맛이 자꾸 생각나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부대찌게 완전 듬뿍이네요
    고기도 정말 많아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대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햄 듬뿍 들어갈 맛있는 거 같아요 저런 것도 봄에 먹기 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부대찌게 비주얼이 미쳤네요 먹고 나면 든든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햄도 고기도 듬뿍이네요 정말 한가득 양이 많아서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햄 가득이네요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부대찌개에 고기 양 실화입니까
    요런 비주얼 부대찌개는 첨보는데 대박이네요
  • art.m
    햄이 진짜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국물이 완전 맛있겠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역삼 대우부대찌개가 최고라고 하시니 저도 궁해지네요. 환절기 기력 보충에 따뜻하고 든든한 부대찌개만큼 좋은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깔끔한 국물에 햄까지 푸짐하게 들어간다니 저도 꼭 한번 맛보고 싶어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역삼 대우부대찌개 너무 맛있겠어요
    부대찌개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부대찌개에 햄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네요.
    햄 좋아하는 분들은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부대찌개 좋죠
    든든하게 드세용
  • 수려한백합I120974
    메뉴 느낌이 요즘 스타일이네요ㅋㅋ
    고기 실하네용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역삼 대우부대찌개 오호
    괜히 배고파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햄도 푸짐하게~
    부대찌게 조으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