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화문 서린낙지 매콤쓰 ㅎ
봄에 유독 입맛이 없는데
그래서~
낙지볶음 먹으러 다녀왔어요
매콤해서 입맛 돌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봄에 입맛 없을 때 좋아요~
진짜 입맛없을 때 서린낙지 강추추
3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광화문 서린낙지 매콤쓰 ㅎ
봄에 유독 입맛이 없는데
그래서~
낙지볶음 먹으러 다녀왔어요
매콤해서 입맛 돌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기 딱이에요
봄에 입맛 없을 때 좋아요~
진짜 입맛없을 때 서린낙지 강추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