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태원 인생 치즈케이크

이태원 인생 치즈케이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이태원 인생 치즈케이크


치케  먹으러 갔어요
크림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만족했어요
조용하게 쉬기 좋아요~

 

진짜 ㅎㅎ

키에리는 ㅠㅠ

이태원 1짱 티어~

 

봄에 힘들거나 지칠 때

환기하러 가기 좋구요~

 

이태원 벚꽃이랑 세트로 굿 ㅎ

0
0
댓글28
  • 발랄한자두Y212566
    치즈케이크 맛집이네요
    크림이 킥이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생 치즈케이크  너무 멋지네요
    먹고 싶어지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치즈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인생 치즈케이크라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치즈가 정말 꾸덕해 보여서 좋아요. 당 충전하기에 이만한 게 없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꾸덕한 식감이 눈으로도 확인되네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 한 판 가능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인생 케이크라니 정말 기대돼요. 진한 치즈 풍미가 사진 너머로 느껴져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이태원에 있는 곳이네요
    치즈케이크 진해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즈케이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밑에무슨 흑당 시럽 같은게 있네요 저거는 생크림 올라간 카스테라 비주얼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치즈케이크에 메이플시럽같은 건가요 독특해서 맛이 궁금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인생 치즈케이크라니 정말 맛있을 거 같네요 꼭 가보고 싶어졌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가보고싶다
    치즈케잌 넘 좋음
  • 근면한나팔꽃O212887
    시럽을 뿌린건가요 ?? 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어서 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케이크가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워보여요
    너무 달지도 않은 치케 키에리 기억해둘게요
  • art.m
    치즈케이크에 커피? 메이플 시럽이 뿌려져 나온건가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인생치즈케이크라니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요 위에 아이스크림같은 크림도 올려주나봐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키에리 치즈케이크 정말 맛있죠. 저도 부드럽고너무 달지 않은 맛에 반했는데, 조용하게 쉬기 좋은 분위기도 매력적인 곳 같아요.
    봄에 이태원 벚꽃 구경할 때 꼭 다시 들러보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비주얼이 진짜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치케 좋아해서 먹고 힐링하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치즈케이크 좋죠
    달달하고 꾸덕하죵
  • 수려한백합I120974
    크림이 부드러워서
    키에리 좋아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