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수 버거보이 수제버거

아수 버거보이 수제버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아수 버거보이 수제버거 ㅎㅎ

피크닉 할 때 버거도 좋쥬? ㅎㅎ

 

수제버거 먹고 싶어서 갔어요
패티가 육즙 있어서 맛있어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에 피크닉 하실 때 이수에 들리시거든

버거 보이 추천 합니다~

 

맥주에 먹어도 굿 ㅎ

1
0
댓글27
  • 발랄한자두Y212566
    수제버거와 맥주네요
    피트닉과 어울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버거 너무 맛있어 보여요
    시원한 생맥하고 너무 좋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패티 두께부터 남다른 버거네요. 수제버거만의 깊은 맛이 느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거 맛집 리스트에 바로 저장합니다. 두툼한 패티가 입안 가득 행복을 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수제버거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라 가보고 싶네요 요즘은 수제 버거들이 더 맛잇는거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수제버거들 정말 맛있어요
    번 부터 부드러운거 같아여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거를 맥주랑 드셨네요 이 버거나 감자튀김이 탄산음료 말고 맥주랑도 궁합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수제버거네요
    먹고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뒤에 초록색은 뭔가요 맥주와 햄버거 조합은한번도 안해봤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거보이 수제버거 엄청 두툼하고 육즙가득해보여요
    감튀랑 콜라랑 한끼 맛있게 먹고싶네요
  • art.m
    역시 수제버거는 육즙이 남달라요 수제버거 먹고 싶ㅁ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사진만 봐도 패티 육즙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봄 피크닉에 수제버거라니 정말 완벽한 조합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수제버거 맛있는 곳 찾기 은근 어려워요.
    피크닉갈때 포장해서 가면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수제버거 진짜 좋아해요
    주말에 수제버거 먹어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제버거 좋죠 ㅠ
    더 맛있더라구요
  • 수려한백합I120974
    버거보이 수제버거 ㅎ
    와 실해보이네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눈에 쏙 들어오네요ㅋㅋ
    햄버거 좋아유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맥주에~ ㅎㅎ 
     버거보이 수제버거 대박 ㅎ
  • 힘찬레몬O1683551
    버거보이 수제버거
    보기만 해도 입맛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