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Y2125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아수 버거보이 수제버거 ㅎㅎ
피크닉 할 때 버거도 좋쥬? ㅎㅎ
수제버거 먹고 싶어서 갔어요
패티가 육즙 있어서 맛있어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에 피크닉 하실 때 이수에 들리시거든
버거 보이 추천 합니다~
맥주에 먹어도 굿 ㅎ
1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아수 버거보이 수제버거 ㅎㅎ
피크닉 할 때 버거도 좋쥬? ㅎㅎ
수제버거 먹고 싶어서 갔어요
패티가 육즙 있어서 맛있어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에 피크닉 하실 때 이수에 들리시거든
버거 보이 추천 합니다~
맥주에 먹어도 굿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