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 정말 좋아요

날씨 정말 좋아요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이번주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햇빛있을 때 산책 나왔어요

조금 걸으니 이젠 덥네요 ㅜ

0
0
댓글16
  • 발랄한자두Y212566
    햇빛이 있네요
    날이 좋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하늘이 맑고 쾌청하네요
    이런 날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야 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하늘이 맑아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이런 날은 무조건 밖으로 가야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 보니까 저도 당장 떠나고 싶어요. 오늘 날씨는 백 점 만점에 천 점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말 하늘이 맑고 쾌청하네요. 이런 날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야 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이번주 날씨 완전 좋아요. 이런 날씨 계속되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날씨가 안나가긴 아까울정도로 좋아요
    좀 걸으면 더워져서 안엔 꼭 반팔을 입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이번 주 내내 날씨가 정말 화창해서 산책하기 좋죠.
    조금만 걸어도 햇볕이 뜨거워서 금방 덥게 느지실 거예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날씨가 진짜 화창하고 좋더라구요.
    제발 봄이 오래가주면 좋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요즘 날씨 너무 좋지요
    조금만 걸어두 덥더라고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보기만 해도 좋아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날씨 최고지요 ㅎㅎ
    산책하기딱입니다 !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요즘 날씨가 좋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 초록귤
    맑은 날씨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초여름 같은 날히여서 너무 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요즘 날씨가 덥더라구요 
    낮에는 걸으면 덥죠
  • 혁신적인계피E116935
    정말 이번주 날씨 완전 좋아요. 이런 날씨 계속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