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들이갔다가콩나물국밥먹으면맛나요

나들이갔다가콩나물국밥먹으면맛나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은날씨에 나들이갔다가

콩나물국밥먹으면 완전 맛나요 !!

여기 새로생겼는데 전주콩나물국밥!! 평타칩니다 :) 

콩나물국밥드셔요 !

0
0
댓글19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나들이 다녀와서 먹는 국밥이 제일 맛있지
    시원한 콩나물국밥 한 그릇 먹고 싶다
  • 발랄한자두Y212566
    전주콩나물국밥이네요
    체인점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뜨끈한 국밥은 언제나 정답이죠. 속이 확 풀리는 든든한 한 끼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침 메뉴로 최고의 선택이네요. 김가루 팍팍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해장으로 콩나물국밥만한 게 없죠. 뜨끈한 국물 한 입에 속이 다 풀리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콩나물 국밥 너무 좋아요
    시원하고 부담이 없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얘가 국밥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편이죠 계란 딱 올려서 먹으면은 끝내줘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뜨끈하니 좋죠
    넘 맛있음
  • art.m
    콩나물국 밥 간단하게먹기에도 너무 좋고 속도 편하구 너무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요즘처럼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콩나물국밥은 정말 탁월한 선택인 것 같아요. 시원하면서도 속이 든든해져서 딱 좋겠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새로생긴 곳인데도 맛이 괜찮나보네요.
    저도 근처 지나가게되면 들러볼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콩나물 국밥 시원하고 맛있죠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 자주 먹게 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밥 너무 좋죠
    든든하자나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콩나물국밥 최고지요 
    든든하지요 !ㅎ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전주콩나물국밥  드셨군요 
    콩나물국밥 맛있어요 
  • 초록귤
    따끈한 국밥이 속을 풀어주죠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W116946
    콩나물국밥 드셨군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