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수제빵과자짐엘리점

맛있는수제빵과자짐엘리점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딸들이 과자랑빵을좋아해서 노원까지갔다왔네요.

여기보니까 수제빵들이많더라구요

그래서가격대가조금있는데 그래도

건강한 빵드시고싶으면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D맛있어요`

0
0
댓글22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빵집 이름이 정말 귀엽고 정겹네
    보기만 해도 고소한 빵 냄새가 나는 듯해
  • 발랄한자두Y212566
    수제빵집이네요
    건강빵 느낌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빵들이 많은 곳이네요
    건강한 빵이 많을거 같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빵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요. 수제라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한 빵 냄새가 화면을 뚫고 나오네요. 아메리카노 한 잔이랑 먹으면 꿀맛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빵순이라 눈을 뗄 수가 없네요. 달콤한 간식으로 기분 전환하고 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종류가 다양한 곳인가봐요
    제과 좋아해서 가 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빵과자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여기 혹시 비건 베이커리인가요 맛이 괜찮은가 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맛있나요
    궁금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과자랑 빵 저도 좋아하는데 여기 한번 들러봐야겟어요
    빵을 줄일순 없으니 건강빵이라도 먹어야지요
  • art.m
    건강 빵 하는 곳인가 보네요 ㅎㅎ 근처 가면 가봐야겠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따님들을 위해 노원까지 다녀오신 아버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수제 빵이라면 가격대가 좀 어도 충분히 가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건강빵을 파는 빵집인가보네요.
    가격대가 있어도 건강빵을 먹을수있다면 기꺼이 방문할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맛있는 수제빵 파는곳이군요
    빵이 맛있으면 멀어도 사러가게 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제라서 더 좋네여
    맛있겠어요 ㅎㅎ
  • 뛰어난하마V1882729
    요즘은 수제빵들이 더 눈에 들어오긴 해요
    건강과 맛을 위해 조금 더 투자하는거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수제빵과자짐엘리점 
    가보고싶네요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수제빵들이 많은 곳이네요
    건강한 빵이 많을거 같네요
  • 초록귤
    수제빵들 가득이라니 방문하기 좋겠어요 
    맛있는 빵가득해서 종류 고르기 힘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