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 갈비골목 대성갈비

 

성수 갈비골목 대성갈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수 갈비골목 대성갈비
돼지갈비 먹고 싶으면 찾아가는 곳 ㅎ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도 부드러운 편이에요
저녁에 가기 좋아요~

 

봄에 완전 잘 어울려요

달달하니 ㅋㅋ

 

봄에 성수동 가시면

함 들려보세요~

 

환절기 기운 업

0
0
댓글30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웨이팅은 좀 있어도 갈비 맛은 진짜 최고지
    다음에 성수 갈 때 꼭 다시 들러야겠다
  • 발랄한자두Y212566
    성수동에 있네요
    갈비 맛있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드러운 육질에 양념이 스며들었군요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굽는 양념갈비 최고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숯불 향 가득한 갈비는 언제나 진리죠. 성수동 노포 감성이 제대로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갈비는 사랑입니다, 사진 보니 배고파요. 성수의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갈비 굽는 냄새가 진동하는 것 같아요. 성수동 가면 여기는 꼭 들러봐야겠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고기 너무 맛있어 보여요
    외식 메뉴로 너무 좋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기다가 냉면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딱이겠어요 고기 파티도 봄날을 나들이 후에 아주 좋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좋네요 달달한 돼지갈비 진짜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돼지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고기가 부드러워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갈비 땡기네요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돼지갈비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음식인듯요 ㅎㅎ
    돼지갈비 먹다가 냉면 시켜서 돌돌 말아 먹어야해요 
  • art.m
    부드러운 고기 너무 맛 있을 듯 해요 ㅎㅎ 양념도 잘 되어 있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성수동 대성갈비의 돼지갈비는 언제 가도 만족러운 곳인 것 같아요. 양념이 과하지 않고 고기도 부드럽다는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성수 갈비골목 대성갈비네요
    달달한 갈비 맛있을거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저도 오늘 갈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곳도 맛있어 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양념이 과하지 않다니 기대되네요.
    갈비골목 가면 대성갈비 꼭 방문할게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돼지갈비 좋아하는데 맛집에 가셨군요
    돼지갈비 먹으러 가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갈비 너무 맛있죠 ㅠㅠ
    배부르게 먹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