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역 바비아 인디아

강남역 바비아 인디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강남역 바비아 인디아
커리 맛집쓰 입니다 ㅋ


향이 진해서 만족했어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예요~

 

강남역 데이트 좋아하는데

여기서 먹고 가면 참 좋더라구용 ㅎㅎ

 

먼가 향신료 그득 그득이라

 

봄에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0
0
댓글25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강남 갈 일 있는데 맛집 리스트에 추가해뒀어
    인도 요리 좋아해서 무척 기대되네
  • 발랄한자두Y212566
    인도 커리인가요
    난이 크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나겠어요
    강남역데이트 좋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인도 커리 향이 향긋하게 느껴지는 듯해요. 난에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현지 느낌 물씬 나는 커리 맛집이네요. 난이 정말 큼직해서 배부르게 먹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도 커리 향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고소한 난에 커리 듬뿍 찍어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난에 찍어 먹음 좋겠어요
    정통으로 하는 곳인가 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커리 맛집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날 것 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향신료 맛이 과하진 않을까요 저기 난 찍어 먹으면은 맛있긴 한데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커리네요
    맛있을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향이 진한 커리맛집 이군요
    향신료가 가득해 초보자들은 힘드려나요?
  • art.m
    향신료 좋아 하시는 분들이먹기 좋겠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강남역 바비아 인디아가 커리 맛집으로 유명하데, 향신료 가득한 매력이 정말 좋아 보여요.
    봄에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라니 저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바비아 인디아 커리 맛집이네요
    진한 커리 맛있을거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난을 보니 맛집인듯 하네요. 회덕에 구운 난 너무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커리맛집 찾기 힘들더라구요.
    향이 진하다니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바비아 인디아 커리맛집이군요
    커리 좋아하는데 꼭 먹어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리 너무 좋죠 ㅎㅎ
    맛집인가봐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너무 맛나겠어요
    강남역데이트 좋네요
  • 뜨거운체리W116946
    바비아 인디아 커리 맛집이군요. 사진을 보니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