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곡 식물원 가보셨나요? ㅎ
봄 되면 꼭 가는 곳인데
가기전에 ㅎㅎ
베이글 먹고 싶어서~
쫀득해서 식감 좋았어요
크림치즈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먹고 남은건 포장해서
마곡 식물원에서 먹었어요~
봄에 추천~
2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곡 식물원 가보셨나요? ㅎ
봄 되면 꼭 가는 곳인데
가기전에 ㅎㅎ
베이글 먹고 싶어서~
쫀득해서 식감 좋았어요
크림치즈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먹고 남은건 포장해서
마곡 식물원에서 먹었어요~
봄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