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곡 베이글리스트

 

마곡 베이글리스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마곡 식물원 가보셨나요? ㅎ

봄 되면 꼭 가는 곳인데

가기전에 ㅎㅎ


베이글 먹고 싶어서~
쫀득해서 식감 좋았어요
크림치즈랑 잘 어울려요
가볍게 먹기 좋아요~

 

먹고 남은건 포장해서

마곡 식물원에서 먹었어요~

 

봄에 추천~

2
0
댓글27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베이글 맛집이라니 주말에 꼭 가봐야지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일 것 같아
  • 발랄한자두Y212566
    베이글 샌드위치네요
    연어가 들어가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마곡 식물원 전 안가봤습니다
    사진속 베이글 샌드위치 맛있어 보입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베이글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기 좋겠어요. 든든한 브런치로 딱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빵지순례 필수 코스라니 메모해둡니다. 크림치즈 듬뿍 발라 한 입 먹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베이글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겠어요. 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베이글 종류가 많네요
    골라서 먹을 수 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베이글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연어의 크림치즈는 무조건 성공 조합이죠이 외에도 베이글 종류가 다양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베이글이네요
    맛있을거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베이글 정말 비싸네요 요즘물가 정말 미쳤네요 ㄷㄷ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베이글 정말 좋아하는데 마곡식물원은 못가봤네요
    너무 쪽득하고 크림치즈발라 먹고싶네요
  • art.m
    베이글에다가 크림 치즈 가득 발라 먹으면 너무 맛있죠 ㅎㅎ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마곡 식물원은 봄에 정말 가기 좋은 곳인데, 베글과 함께 피크닉 즐기신 모습이 너무 좋네요.
    쫀득한 베이글에 크림치즈 조합은 언제나 최고인 것 같아요.
    추천해주신 봄 나들이 코스 저도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마곡 식물원 가면서 꼭 가야겠어요 
    베이글 너무 좋아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식물원과 도시락 베이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저도 소품 가고 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식물원에서 베이글을 파나보네요.
    꽃도 구경하고 맛난것도 먹고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베이글리스트 베이글 맛집이군요
    서울식물원 가면 꼭 먹어봐야 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가격은 부담되지만 맛은 있어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비주얼 너무 좋네여
    베이글 맛잇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