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종로 한옥카페 청수당
커피말고 말차라떼 먹으러 갔어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아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좋아요~
한옥 한옥이라서~
먼가 밖에 앉아있는 기분도 들고
테라스도 있는 것 같아서
가볍게 봄에 좋은 카페 인 것 같아요~
봄에 종로 들르시거든~
2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종로 한옥카페 청수당
커피말고 말차라떼 먹으러 갔어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아서 괜찮아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좋아요~
한옥 한옥이라서~
먼가 밖에 앉아있는 기분도 들고
테라스도 있는 것 같아서
가볍게 봄에 좋은 카페 인 것 같아요~
봄에 종로 들르시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