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신여대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성신여대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성신여대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마제소바 급 땅기더라구요 ㅎ

 

저는 봄 되면 꼭 땅기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더워서 그런가봐요 ㅠㅠ

 

비벼먹는 국수가 좋은 계절~

그렇다고 냉면은 좀 차갑고

비벼 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어요
면이 쫄깃해서 좋았어요
한 번쯤 먹어볼 만해요~

 

성신여대 들리시면

더 더워지시기 전에

봄에 한번 추천드려요~

멘야하나비 맛나유 ㅎ

 

벚꽃이랑 봄꽃도 성신여대 산책하시구용 ㅎ

0
0
댓글27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마제소바 당길 때 여기가 제일 먼저 생각나
    조만간 시간 내서 한번 다녀와야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마제소바 드셨네요
    봄에 먹기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마제소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마제소바 먹어야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마제소바의 꾸덕한 맛이 사진에서도 느껴져요. 노른자 톡 터뜨려 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마제소바 원조답게 역시 남다르네요. 노른자 톡 터뜨려 먹으면 환상이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제소바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슥슥 비벼 먹으면 감칠맛이 폭발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마제소바 급 땡기네요
    짭짤한 맛이 중독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제소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국물 있는 거는 좀 덥고 잘한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나요
    안먹어봤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마제소바 무겁지않고 편하게 먹을수잇는 메뉴죠
    전 면을 좋아하는데 그 중 마제소바도 즐겨먹어요
  • art.m
    비벼 먹는국수들이 땡기네요 마제소바 너무 맛있겠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따뜻한 봄날씨에 시원한 냉면 대신 비벼 먹는 제소바 정말 좋은 선택이죠. 쫄깃한 면발과 함께 성신여대 산책 코스까지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마제소바 저도 먹고 싶네요
    봄이되니 비빔국수가 먹고 싶더라고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마제소바 아직 못 먹어본 메뉴인데 맛있나보네요. 저도 도전하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마제소바 비주얼 제대로네요.
    면이 쫄깃하다니 너무 맛날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마제소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마제소바 먹어야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너무 맛나보여요
    먹어보고 싶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마제소바 맛있죠 ㅠㅠ
    저도 좋아합니당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마제소바 이 설명할수없는 맛이 정말 좋아요
    입안가득 풍성한 식감도 좋고..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