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독 녹기전에 젤라또

공독 녹기전에 젤라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공독 녹기전에 젤라또

 

봄부터 시작해서 쭉 먹는 젤라또 집이에용 ㅎㅎ


날씨 따뜻해지니까 아이스크림 생각나더라고요
젤라또가 진해서 맛있었어요
봄 산책하면서 먹기 딱이에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공덕역 한강 가면서

손에 들고 젤라또 픽업하기 완전 최애~

봄봄봄~

 

0
0
댓글28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더운 날씨엔 역시 시원하고 달콤한 젤라또가 최고지
    다음번에 근처 가면 꼭 들러서 맛보고 와야겠어
  • 잘생긴물소G122695
    젤라또 맛있죠 사진 보니 젤라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젤라또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젤라또 비주얼이 정말 귀엽고 앙증맞아요. 공덕 가면 디저트로 딱이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젤라또 드셨네요
    쫀득한 식감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입가심으로 젤라또만한 게 없죠. 어떤 맛이 제일 맛있었는지 궁금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젤라또 질감이 정말 쫀득해 보여요. 시원하고 달콤하게 당 충전하기 좋겠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젤라또 너무나도 좋네요
    픽업하기 편한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젤라또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날 것 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젤라또 그 쫀득한 텍스처가 너무 좋죠 저기 아이스크림도 진하게 맛있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날이 더워지니까 확실히 시원한 게 땡기네요 젤라또 넘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젤라또 진짜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산책하면서 딱 좋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제랄또를 어떻게 저렇게 푼건지 궁금하네요 젤라또는 어디서먹든 맛있죠 ㅋㅋ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쫀득하고 달콤한 젤라또네요~
    봄이랑 어울리는 이쁜 색깔이에요
  • art.m
    젤라또 너무 상큼하고. 맛있겠어요. 지금 먹기 딱이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따뜻해지는 날씨에 젤라또는 정말 참을 수 없는유혹이죠.
    공덕역에서 한강까지 산책하며 먹는 젤라또라니, 생각만 해도 완벽한 봄날의 코스네요.
    진한 젤라또 맛이 봄 산책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젤라또 너무 맛있어보여요 
    날씨가 더워서 더 생각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산책하면시 젤라또 드셨네요
    젤라또 맛있어보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젤라또 맛나겠어요
    봄봄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젤라또 너무 좋네여ㅠ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