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공독 녹기전에 젤라또
봄부터 시작해서 쭉 먹는 젤라또 집이에용 ㅎㅎ
날씨 따뜻해지니까 아이스크림 생각나더라고요
젤라또가 진해서 맛있었어요
봄 산책하면서 먹기 딱이에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공덕역 한강 가면서
손에 들고 젤라또 픽업하기 완전 최애~
봄봄봄~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공독 녹기전에 젤라또
봄부터 시작해서 쭉 먹는 젤라또 집이에용 ㅎㅎ
날씨 따뜻해지니까 아이스크림 생각나더라고요
젤라또가 진해서 맛있었어요
봄 산책하면서 먹기 딱이에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공덕역 한강 가면서
손에 들고 젤라또 픽업하기 완전 최애~
봄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