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오후에 바람 쐴 겸 드라이브를 나왔어요.
잔잔하게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풍경이 더 분위기 있게 느껴지네요.
빗소리를 들으며 차 안에 있으니 마음도 한결 차분해지고 여유로워지는 기분이에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면서 잠시 쉬어가려 합니다^^
4
0
댓글24
오후에 바람 쐴 겸 드라이브를 나왔어요.
잔잔하게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풍경이 더 분위기 있게 느껴지네요.
빗소리를 들으며 차 안에 있으니 마음도 한결 차분해지고 여유로워지는 기분이에요.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면서 잠시 쉬어가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