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리단길 슈야 디저트
슈야라는 곳이구요 ㅎㅎ
핫한 송리단길에 있슴다
봄에는 슈크림 아니겠어요?
스벅도 슈크림이니까유 ㅎㅎ
봄 시즌이라 그런지 디저트가 더 예뻤어요
슈크림이 부드럽고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진 찍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예요
기분 전환하기 좋아요~
봄에는 슈크림 드시러 슈야 가셔요 ㅎ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송리단길 슈야 디저트
슈야라는 곳이구요 ㅎㅎ
핫한 송리단길에 있슴다
봄에는 슈크림 아니겠어요?
스벅도 슈크림이니까유 ㅎㅎ
봄 시즌이라 그런지 디저트가 더 예뻤어요
슈크림이 부드럽고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진 찍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예요
기분 전환하기 좋아요~
봄에는 슈크림 드시러 슈야 가셔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