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제육볶음 만들었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저녁으로 제육볶음 만들었어요

달달한 고추장 양념해서 깻잎쌈싸서 먹었어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0
0
댓글36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육볶음 맛나겠어요
    먹어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제육볶음 만드셨네요
    깻잎쌈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육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죠. 상추쌈 크게 싸서 먹으면 최고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리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매콤한 양념에 밥 한 그릇 뚝딱이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밥 반찬으로 너무 좋네요
    쌈싸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제육볶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고기는 진짜 질리지가 않네요 저거 깻잎쌈 진짜 슬슬 들어가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쌈에 딱 싸서 한입 먹음 넘 행복하겠네요 밥 두그릇도 뚝딱이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만드신 제육볶음이라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레시피 궁금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기 얇은걸로 만들었네요 얇아야 더 맛있더라궁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제육볶음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만들수잇는 밥도둑이에요
    달달하고 매콤하게 만들면 밥 두공기는 순삭입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밥한공기 순삭이예요 
  • art.m
    제육볶음 너무 잘 하셨네요. 깻잎 싸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또 먹고 싶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직접 만드신 달콤한 양념의 제육볶음이라니 정 맛있었겠어요. 깻잎에 싸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죠.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진리인 것 같습니다!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집에 깻잎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상추쌈도 넘 맛있는데 말이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제육볶음 만들어 드셨네요
    제육볶음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 먹고 싶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쌈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육볶음 은 사랑이지요 
    맛있어보여요 !ㅎㅎ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구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아.. 이밤에 제육볶음 사진은 너무 괴롭네요..  제 최애 음식이라서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제육은 호불호가 없죠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고추장 제육볶음 잘만드셨네요
    고기는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저녁 메뉴로 제육볶음 쵝오네요!
    비쥬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반찬 여러개 하기 귀찮을때 해먹기 좋아요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제육볶음 맛나겠어요
    먹어보고 싶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고기 좋아하는데 재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밥한공기 뚝딱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