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역쉬 ㅎㅎ

봄은 딸기 아니겠어요? ㅎㅎ

 

위례에 있구요 딸기랑 크림이 낭낭합니다


봄 날씨에 빵 사 들고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빵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돼요
오믈렛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위례 가셔서..딸기랑 봄 만끽하세요

 

 

 

 

0
0
댓글29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생딸기오믈렛 대박이네요 
    너무 달달할 것 같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랜만에 보네요
    부드러워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겠어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입안에서 녹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딸기가 정말 싱싱해 보여요. 달콤한 디저트로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기 정말 오랜만이네요
    딸기 오믈렛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생딸기오믈렛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오믈렛 진짜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많아서 좋죠 한때 저것도 자주 사 먹었는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오믈렛 종류도 많군요 넘 이뻐서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진짜 맛있겠네요 봄은 역시 딸기죠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봄은 역시 딸기죠
    생딸기 오믈렛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겟네요
    딸기좋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여기 다 없어지지않았나요???도대체 언젯적글을..퍼올거면 정보를 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생크림이 넘 낭낭하게 많네요
    크림이 많아도 담백하게 먹을수잇는 오믈렛이네요
  • art.m
    너무 맛있겠어요. 선물 용으로 구매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딸기도 크림에 뭍혀있네요 박스안에 꽉 차 있는 모습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봄 하면 역시 상큼한 딸기가 최고죠. 위례에 방하면 꼭 들러서 맛있는 딸기 오믈렛을 맛봐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오믈렛 종류가 다양하네요
    산딸기오믈렛 맛있어보여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생딸기 오믈렛 처음 보는 빵이네요. 딸기와 크림의 조합은 너무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생딸기오믈렛 대박이네요 
    너무 달달할듯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도 위례 근처 사는데.. 생딸기 오믈렛!!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