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역쉬 ㅎㅎ
봄은 딸기 아니겠어요? ㅎㅎ
위례에 있구요 딸기랑 크림이 낭낭합니다
봄 날씨에 빵 사 들고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빵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돼요
오믈렛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위례 가셔서..딸기랑 봄 만끽하세요
0
0
댓글2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생딸기오믈렛 르브레드랩
역쉬 ㅎㅎ
봄은 딸기 아니겠어요? ㅎㅎ
위례에 있구요 딸기랑 크림이 낭낭합니다
봄 날씨에 빵 사 들고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빵이 담백해서 계속 먹게 돼요
오믈렛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기 좋았어요
가볍게 들르기 좋아요~
위례 가셔서..딸기랑 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