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압구정 생면파스타 볼피노

압구정 생면파스타 볼피노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압구정 생면파스타 볼피노

압구정 가서 놀때 ㅎㅎ


봄에 가볍게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괜찮아요
파스타가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재료 맛이 잘 느껴져서 만족했어요
데이트로 가기 좋은 느낌이에요~

 

봄에는 시즌 메뉴들도 있어서

달래라던가 ㅎㅎ

 

먹기 참 좋습니다~

봄에 완전 추천해요~

 

시즌마다 제철이 나오거든요~

봄에 즐겁게 식사하세용 ㅎㅎ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주얼 완전 대박이네요
    맛나 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생면 파스타네요
    제철 메뉴가 있군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파스타 비주얼이 거의 예술 작품 수준이네요. 와인 한 잔 곁들이면 정말 완벽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생면이라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고급스럽겠어요. 특별한 날 방문하기 최고의 장소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생면 파스타 너무 좋네요
    면이 정말 다를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생면파스타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향긋한 봄나물 파스타 괜찮네요 향이 되게 낫다를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파스타 좋죠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생면파스타 너무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달래를 이용한 봄 신메뉴도 있나보군요
  • art.m
    면이 생면이라서 더 쫀득하고 먹기 맛 있을 거 같네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압구정 볼피노 정말 유명하죠! 봄에 싱그러운 스타 먹고 싶을 때 딱일 것 같아요.
    깔끔한 맛과 시즌 메뉴가 매력적이라니 저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생면파스타 비쥬얼이 좋네요
    맛있어보여서 먹고 싶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생면 파스타 맛있겠네요. 파스타의 고소한 맛이 전해지는듯 하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파스타 맛집인가요
    맛나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생면파스타 볼피노
    먹어보고싶네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내일 낮에 까르보나라 해 먹을 예정인데,,, 반가운 모습 보니 벌써 배고파 지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볼피노에서 파스타 드셨네요
    파스타 좋아하는데 가보고싶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파스타 너무 맛나보여요
    먹어보고 싶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고급스럽네여 ㅎㅎ
    파스타 맛있찌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비주얼 완전 대박이네요
    맛나 보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