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잠시 여유롭게  커피타임입니다

잠시 여유롭게  커피타임입니다

 

아이스커피를 주문한다는게ㅠㅠ
키오스크를 잘못눌러서 ㅋㅋ
따뜻한 커피를 마셔요 ㅎㅎ

잠시 여유롭게  커피타임입니다 ㅎㅎ

여기 커피가격이 진짜 착해요 ㅎㅎ 도서관에서 책빌리고 늘 들리는 곳인데 참 좋습니다 ㅎㅎ

행복한 오후되세요!!

4
0
댓글27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커피타임은 언제나 옳지요
    케이크까지 맛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커피 한 잔의 여유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오후 시간도 기운차게 잘 보내시길 바라요.
  • 아름다운양T207228
    향긋한 커피 향이 여기까지 나네요. 바쁜 일상 속 꿀맛 같은 휴식 되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여유로운 오후네요
    따뜻한 커피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도서관에서 가깝나 봐요
    책 읽으면서 너무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이런시간 너무좋아요
    커피한잔마시면서 여유 너무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커피와 케이크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아이스랑 따뜻한 거랑 천지 차이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감기 안 걸릴게 하겠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치즈케이크네요
    맛있겠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케이크까지 좋네요 아메는 케이크랑 같이먹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여유로운 커피타임 좋네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궁합 최고예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키오스크의 단점이 잘못주문넣을수있단 거에요 ㅠㅠ
    그래도 여유로운 커피타임 잘 즐기셧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따뜻한 커피로 여유 즐기는 것도 좋죠ㅎㅎ 가격까지 착하면 더 최고네요!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매장에서 먹을 땐 따뜻한 커피도 괜찮더라고요 밖에 가지고 나가는거였으면 눈을 질끈 감게 됐을거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아이스 대신 따뜻한 커피라니 귀여운 실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키오스크에서 따뜻한 커피로 주문실수 하셨네요
    저도 그런 경험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저도 종종 그런 실수해요 ㅎㅎ
    은근히 하깃 쉬운 실수엥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따뜻한 커피와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찾게 되는 좋은 곳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티타임 너무좋네요 ㅎㅎ
    최고지요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키오스크 잘못눌러서 저도 그런적있어요
    여유로운 커피타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