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살은 찌겠지만 3개나 먹었어요

살은 찌겠지만 3개나 먹었어요

 

운동하는곳에 꽈배기 맛집이 있는데

한동안 아프신지 않나와서 걱정했는데

오늘 나와서 4천원어치 사먹었어요.

여기 꽈배기가 진짜 맛있어서

살은 찌겠지만 3개나 먹었어요.ㅎ

 

 

4
0
댓글32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꽈배기 맛있으면 3개는 인정이죠
    오늘도 소소한 행복 챙기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걱정 말고 즐기세요. 기분 좋게 드셨다면 그걸로 충분히 행복한 거죠.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는 건 참는 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3개 먹고 3배 더 행복해지셨다면 대성공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꽈배기 드셨네요
    금방 먹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꽈배기 갓 나오면 맛있어요
    요즘 은근 비싸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꽈배기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꽈배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꽈배기도 갖고 온 거 먹으면 바삭하고 달콤하죠 살이 찌는 거는 내일 생각하죠 뭐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꽈배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죠 오랜만에 설탕묻힌꽈배기 먹고 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꽈배기 진짜 좋아해요 먹다보면 계속 먹게 되서 스스로 놀라요 ㅎ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꽈배기 진짜 너무맛있어요 ㅋㅋ요즘꽈배기는 옛날에 비해 너무작아요
  • 무한한오리P1832420
    꽈배기 맛있는 곳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던데 !!!! 커피에다가 먹으면 네개도 먹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살쪄도 꽈배기는 포기 못하죠
    집 앞에 꽈배기 집 있는데 저도 사 먹어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꽈배기는 하나만 먹고 치우는거 절대 못해요
    저도 기본 3개부터 깔고 시작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다시 나오셔서 다행이네요! 맛있는 꽈배기는 참기 힘들죠ㅎㅎ 3개면 인정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옛날간식 꽈배가 먹어본지
    오래된거 같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맛나겟어요 ㅎ
    과배기 좋네요 ㅎㅎ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썸넬보고 뭘까 궁금해하며 들어왔어요 꽈배기였군요 꽈배기 달고 쫄깃하고 맛있죠 
  • 수려한백합W1854474
    꽈배기 맛집인가 봐요 
    먹어보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꽈배기 맛있으면 3개는 인정이죠! 오늘도 소소한 행복 챙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