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ㅋ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진짜 너무 더워요.
봄이 어디간거죠ㅋ
4월 중순인데 거의 여름이에요.
반팔입고 다녀도 더울 정도네요.
봄이야기 쓰고 싶은데 여름이야기인듯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식물은 하루가 다르게 푸르러지는것같아요 ㅋ
0
0
댓글22
안녕하세요ㅋ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진짜 너무 더워요.
봄이 어디간거죠ㅋ
4월 중순인데 거의 여름이에요.
반팔입고 다녀도 더울 정도네요.
봄이야기 쓰고 싶은데 여름이야기인듯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식물은 하루가 다르게 푸르러지는것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