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돌고돌아서오릉피자맛있네요

돌고돌아서오릉피자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돌고돌아 결국 다시 돌아가는피자네요 ㅋㅋ

서오릉피자 너무맛있어요~~

저 요거트?소스?랑 피자소스 따로주는게

정말 맛있어요 ~~ 

요즘봄날씨라그런지 식욕이 어마어마하네요

0
0
댓글26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서오릉 피자가 맛있는 피자집이군요
    꼭 피자먹고 싶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도우가 쫄깃해 보여서 끝까지 맛있게 먹겠어요. 피맥 하기 딱 좋은 비주얼이라 자꾸 눈길이 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네요. 한 조각 크게 베어 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죠.
  • 발랄한자두Y212566
    반반피자네요
    소스가 다양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피자 하프앤하프로 드셨나봐요
    봄엔 피크닉가서 피자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여기 피자 맛있더라구요
    서오릉피자 메뉴들 다양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피자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서오릉피자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소스 상큼한게 피자랑 잘 어울리겠어요 안에 토핑도 많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돌고 돌아 다시 선택된 피자라니 찐 맛집인가봐요 넘 먹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피자 오랜만에 확 땡기네요 비주얼부터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피자 맛있나요
    먹어봐야지
  • 근면한나팔꽃O212887
    서오릉피자 맛있죠 ㅎㅎ수제 소스였엇나요 안먹은지 오래돼서 가물가물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서오릉피자는 안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나보군요
    피자 좋아하는데 요거트소스를 추가해먹어봐야겟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피자 너무 좋아요 ㅎ
    정말 맛나보입니다
  • 행복한강아지F221203
    서오릉피자 ㅎㅎ
    맛집이쥬 ㅎㅎ
  • mogy
    서오릉 피자가 맛있긴하죠
    오늘 피자 한판 해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돌고돌아 서오릉피자로 드시고 계시는군요
    서오릉피자 꼭 먹어봐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피자는 사랑이지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서오릉 피자가 맛있는 피자집이군요
    꼭 피자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