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

혼자 집에서 레스토랑 분위기 냈어요 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걸로 차려서 먹어봤어요~

 

 

 

 

점심

0
0
댓글36
  • 재치있는계단M116534
    오늘 점심 메뉴는 맛있는 거 먹었니
    오후도 든든하게 힘내서 보내길 바랄게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집에서 예쁜 그릇에 담아 먹으면 레스토랑 분위기나죠
    스파게티와 커피 맛있었겟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메뉴 선정 센스가 돋보이는 아주 알찬 점심이네요. 든든한 식사 덕분에 오후 시간도 금방 가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이 듬뿍 담긴 맛있는 점심 식사네요. 오후 일과도 맛있는 음식 힘으로 잘 이겨내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솜씨가 좋으시네요
    꽃이 예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네요
    혼자 있어도 잘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파게티 인가요??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레스토랑 분위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프리지아도 이쁘고 플레이팅까지 완벽하네요 분위기 넘 멋져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맞아요~~~
    너무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진짜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솜씨세요 맛도 더 좋으셨을 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맛도 좋았어요
    레스토랑 진짜 가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꽃 이뻐요
    활짝폈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너무 이쁘게 폈지요
    감사합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프리지아가 너무예쁘네요 혼자먹어도 제대로 먹으면 더 맛있ㅈ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네 저를 위한 식사예요
    가족들을 위한 식사를 많이 하다가 오랜만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점심으로 맛잇는 스파게티 해드셨네요
    꽃이 함께 있어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꽃이 있어서 정말 화사해져요
    기;분도 너무 좋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분위기 좋네요
    가보고싶어요 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이고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금손이시네요 스파게티 너무 맛나 보여요
    꽃 하나로 분위기가 너무 화사하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꽃 하나로 분위기가 살아요
    기분 너무 좋네요
  • mogy
    분위기 있게 드셨나요 
    금손이신가 봅니다 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이고 아닙니다!!!!
    대충 흉내만 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집에서 레스토랑 느낌이 나네요
    파스타도 맛있게 만드셨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기분 좋게 먹었어요
    맛났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 드시네요 ㅎㅎ
    맛나게드셨나요 !ㅎㅎ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맛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집에서 예쁜 그릇에 담아 먹으면 레스토랑 분위기나죠
    스파게티와 커피 맛있었겟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이렇게 먹으니 맛나네요 ㅋㅋ
    가끔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레스토랑 부럽지 않네요. 스파게티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조합이 좋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콜라예요 ㅋㅋㅋ
    아메리카노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