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 되면 자주 가게 되는 카페 ~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명인빵지순례 카페 추천해요!

요즘엔 카페가 많아지다보니 , 디저트가 정말 다양하게 있고 맛난거같아요 ㅎㅎ

요기 매장도 크고, 소금빵이랑 카스테라가 폭신해서 너무 맛난곳이에요!

맛난 디저트도 먹고 얘기도 할겸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ㅎ 

가격도 착한편이고, 분위기가 좋은 카페랍니다

특히, 초코카스테라가 정말 좋아요 !

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ㅠ 벌써더워지는거같아서 아쉽네요

 

봄 되면 자주 가게 되는 카페 ~ 너무 좋아요 ㅎㅎ

 

0
0
댓글22
  • 재치있는계단M116534
    봄날에 가는 카페는 분위기부터 남다른 것 같아
    나도 이번 주말에는 꼭 이런 곳에 가봐야겠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명인빵지순례에서 빵 드셨군요
    소금빵이 맛있을거 같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카페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라 자꾸 발길이 가겠어요. 커피 맛까지 훌륭하다면 완벽한 아지트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골 카페가 있다는 건 정말 큰 행복인 것 같아요. 따뜻한 커피 한 잔에 여유 가득 충전하세요.
  • 발랄한자두Y212566
    빵종류가 다양하네요
    초코카스테라 기억할게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금 빵이 너무 맛있겠어요
    베이커리 잘 하는 카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금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카스테라 부드러운 거 우유랑 먹으면 맛있던데 초코 카스테라는 반죽에만 초코가 들어 있는 거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소금빵이네요
    촉촉바삭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인가봐요
    소금빵 너무 좋아하는데 저도 가보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소금빵들이 귀엽게 진열되어 있네요 명인빵지순례가 빵집이름인가요 특이하네요 호수공원쪽 기억해둘게요
  • mogy
    소금빵 엄청 맛있어 보여요 
    사러 나가게 하는 마법이 있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명인빵지순례에서 빵 드셨군요
    소금빵이 맛있을거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대박이네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대박이네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사진 보니까 더 맛나보여요
    먹고 싶군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명인빵지순례 카페 다녀오셨군요 
    빵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소금빵 맛있어 보이네요. 버터 홀이 큰 소금빵 좋아해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최애 소금빵 맛있겠어요!
    커피와 먹기에도 딱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