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왜이렇게탄수화물이땡기는지

요즘왜이렇게탄수화물이땡기는지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에 왜이렇게 탄수화물이 땡기는지 ㅋㅋㅋ

날씨가좋아서그런가요?ㅋㅋ

집에서 해먹기 어려운 파스타!! 

오늘 나가서 외식으로 먹었어요 :D

날씨도좋고~~~ 맛난것도 먹으니 기분이최고네요

0
0
댓글21
  • 재치있는계단M116534
    맛있는 빵이나 면 요리가 자꾸 생각나
    오늘 저녁엔 맛있는 거 먹고 기분 내야지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저도 요즘 탄수화물이 땡겨요
    파스타 맛있어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탄수화물은 사랑이자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빵이나 면 요리는 절대 포기 못 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역시 한국인은 탄수화물의 힘으로 사는 거죠. 맛있는 거 드시고 기운 팍팍 내시길 바라요
  • 발랄한자두Y212566
    탄수화물 좋아요
    맨날 땡겨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맛있는 음식 너무 좋지요
    탄수화물 정말 줄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너무 좋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스타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탄수화물도 맛있는게 많아서 탈이에요 파스타 외식으로 먹으면 너무 맛있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그니까요
    탄수 너무좋음
  • 근면한나팔꽃O212887
    탄수는 정말 항상떙겨요 어떻게 탄수를 줄일수있쬬 ㅠ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따뜻해지면서 탄수가 엄청 땡겨요 저도 ㅋㅋ 
    매끼마다 탄수 꽉꽉 채워 잔뜩 먹게 되네요 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탄수화물 진짜 땡겨요
    너무 맛나겟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봉골레파스타인가요 외식으로 먹는 파스타 좋죠 분위기 좋고 편한곳 가서 먹고 싶어지네요
  • mogy
    스파게티 드셨네요
    뭐든 탄수화물은 늘 맛있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저도 요즘 탄수화물이 땡겨요
    파스타 맛있어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대박이네요 !ㅎ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저도 탄수화물 중독....ㅠㅠㅠ
    좀 끊어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파스타 드시고 오셨군요 
    저는 집에서 만들어 먹지만 밖에서 먹는 파스타가 더 맛있네요
  • 밝은펭귄M117002
    파스타 드셨군요. 저도 요즈음 탄수화물 넘 땡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