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같은날씨에고기가최고죠

요즘같은날씨에고기가최고죠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여기 고기 엄청맛있더라구요

숯멍~~ 참숯구이 역시 참숯에 굽는고기는

맛있는거같아요

요즘같은날씨에 고기 구워먹으면 최고죠

더 더워지기 전에 다들맛난고기드셩쇼

0
0
댓글22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는 입맛이 없어도 땡겨요 
    기름이 빠진 고기는 더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고기 마니아라면 여긴 무조건 가봐야 하는 곳이죠. 노포 감성 가득해서 술 한 잔 곁들이기도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 같은 날씨엔 야외에서 먹는 고기가 꿀맛이죠. 지글지글 고기 굽는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같은 고기도 어떻게 조리하는지 다르죠
    참숯에 구우면 기본은 합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참숯 고기네요
    숯향이 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숯불에 구우면 너무 맛있어요
    고기 정말 질리지 않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참숯에 굽는 고기 좋은데요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정말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참숯에 구워먹는 고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참숯에 굽는 집이군요. 잘 굽는게 중요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숯불은 향이 좋아져서 최고에요
    고기 쌈싸먹어도 굿이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는 언제나 좋죠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 고기기름으로 내려줘야합니다
    참숯에 굽는 고기 넘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기력이 떨어질 땐 고기만 한 게 없죠.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와 함께 행복한 식사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 부럽습니다!
  • 뜨거운체리A209746
    고기는 입맛이 없어도 땡겨요 
    기름이 빠진 고기는 더 맛있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고기가최고 ㅎ
    맞아용 날씨가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죠 ㅎㅎ
    너무 맛난 고기에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참숯에 구워먹는 고기 그 냄새와 맛이 떠오르네요 너무 맛있죠
  • mogy
    그쵸 참숯에 굽는 고기는
    어껀 부위든 다 맛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요즘같은 날씨에 참숯에 고기구워 먹기 좋지요
    참숯에 고기 구워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고기가최고지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