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먹으러 왔어요

점심먹으러 왔어요

 

오전에 유심교체하고

점심먹으러 왔어요

짬뽕 짜장 탕슉까지~!!

맛있게 먹어볼게요~^^

오늘 하루 잘보내세요 ^^

 

 

3
0
댓글29
  • 재치있는계단M116534
    맛있는 음식 먹고 기분 전환 잘해
    오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점심에 중식 드셨네요
    얼큰한 짬뽕이 맛있을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사진만 봐도 입안이 얼얼해지는 게 중독성 있겠어요. 매운맛으로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트레스 풀기엔 역시 매콤한 음식이 최고죠. 얼큰한 국물에 밥 한 그릇 뚝딱 하셨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고기가 잔뜩 들어서 든든하네요
    국물에 건더기까지 한끼 완벽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국물이 빨갛네요
    얼큰한 맛이나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고기 짬뽕 맛있겠어요
    주말에 중국 음식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짬뽕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고기가 고명으로 올라가있는게 특이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중식으로 한끼드셨군요. 실패없는 맛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짬뽕이네요
    맛있겠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고기가 정말 가득하네요 불향나는 짬뽕인가요
  • 무한한오리P1832420
    고기짬뽕인가요? 얼큰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탕수육까지 드셨다니 완벽...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점심 중식 드셨군요
    짬뽕 얼큰하니 맛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점심으로 중국집에서 제대로 다양하게 드셨네요
    저도 사진보니 짬뽕에 탕수육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유심 교체 후 맛있는 한 끼 좋네요! 짬뽕·짜장·탕수육 조합 최고죠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공손한목련L118378
    중국집가셨군요
    중국음식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 선택이 돋보이네요! 든든하게 점심 챙겨 드시고 오후 시간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즐거운사자I1639400
    짬뽕 짜장 탕슉 ㅋ
    조합 굿 ㅋ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고기가 듬뿍 들어간 짬뽕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