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좋아하는 브런치카페와서 먹었네요

좋아하는 브런치카페와서  먹었네요

 

점심은

좋아하는 브런치카페와서

먹었네요

♡.♡

감자수프랑 라떼도 맛나용

맛난거 먹으면서 힐링하니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다들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2
0
댓글29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라떼에 브런지 조합 좋죠
    덕분에 커피 한잔 마시러 갑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 보니 왜 단골이신지 바로 알 것 같아요. 햇살 좋은 창가에서 브런치 즐기면 꿀맛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좋아하는 카페에서의 여유로운 브런치네요.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감자수프에 바게뜨 찍먹 맛있죠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식사에요
  • 발랄한자두Y212566
    브런치 메뉴네요
    간단한 한끼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감자스프 궁금하네요
    맛난 음식 힐링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브런치 드셨나보네요
    감자수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카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좋아하는 브런치 카페에 가셨군요. 계란요리르 잘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렇게 예쁘게 차려진 거 먹으면은 기분도 더 좋죠 수프에 빵 찍어 먹어도 좋겠다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브런치카페 주말에 먹기 딱이네요
    라떼 아트 하트 귀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낼 브런치 먹으러가야지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감자수프 너무좋아해요 든든한 한끼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자수프랑 라떼가 참 맛있어보여요
    주말 낮 브런치카페에서 먹는 브런치와 커피 넘 행복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아끼는 카페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은 그 자체로 큰 위로가 되죠. 플레이팅까지 예뻐서 보는 즐거움도 가득했을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커피에 그려진 하트가 예술이네요
    빵에 아보카도 스크렘블 맛있겠어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브런치 느좋 ㅎㅎ
    사진 느낌 좋네여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입맛 확 도네요
    브런치 최고~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 메뉴 느낌 괜찮네용ㅎㅎ
    이건 궁금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브런치카페 좋네요 ㅎ
    너무 맛나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