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고긴전골먹고봄구경

불고긴전골먹고봄구경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불고기전골먹고왔네요.

왜이렇게 맛있는지.

이제는 담백한맛이 제일 맛있는 맛인거같아요.

거기다가 살짝단맛.

그 단맛이 육수로인해단맛.

너무맛있네요...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고기전골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먹고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버섯이랑 채소가 푸짐해서 보기에도 정말 좋네요.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최고의 선택인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전골 국물이 깊고 진해서 보약이 따로 없겠어요. 가족 외식 메뉴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불고기 전골 건강한 메뉴에요
    사리도 마음대로 넣으니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불고기전골인가요
    야채 듬뿍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불고기 전골 너무 좋아요
    밥이랑 먹음 든든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불고기전골 먹어보고싶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불고기전골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전골을 친구와 드셨군요. 달달한 불고기가 맛있을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담백하고 달달하니 불고기전골 넘 맛있겠네요 버섯도 가득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설탕이나 조미료에 단맛보다는 이런게 더 맛있죠 입맛이 점점 변하고 있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친구분이랑 불고기전골 드시고 오셨군요 살짝 달달해서 더 맛있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불고기전골이네요
    달달하니 맛있겠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배추가 너무 큰것같아요 ㄷㄷ 좀 잘라야할것같ㅇㄴ데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섯이랑 알배추 잔뜩 들어간 불고기전골이네요
    육수와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인거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달한 불고기 전골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서는 봄 구경이라니, 이보다 더 완벽한 하루가 있을까요?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불고긴전골~~
    은근 기대되는데요 이거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고민 의미없는듯요
    불고기 전걸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와 너무 맛나겟어요 
    불고기전골좋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불고기전골 친구분이랑 드시고 오셨군요. 넘 맛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