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불고기전골먹고왔네요.
왜이렇게 맛있는지.
이제는 담백한맛이 제일 맛있는 맛인거같아요.
거기다가 살짝단맛.
그 단맛이 육수로인해단맛.
너무맛있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친구랑불고기전골먹고왔네요.
왜이렇게 맛있는지.
이제는 담백한맛이 제일 맛있는 맛인거같아요.
거기다가 살짝단맛.
그 단맛이 육수로인해단맛.
너무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