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고의꿀맛냉면에들어간다대기

최고의꿀맛냉면에들어간다대기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여러분 

이제 여름의 계절이 오고있어요

이제슬슬냉면이 엄청땡기더라구요 ^^

저 다대기... 너무맛있어요.

다대기에 육수넣고 먹으면 정말

꿀맛중에 최고의 꿀맛이네요

0
0
댓글17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시원한 냉면 정말 최고의 꿀맛이죠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냉면 마니아라면 무조건 가봐야 할 비주얼이네요. 면발이 가늘어서 육수가 듬뿍 배어들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냉면 비주얼이 시원해서 가슴이 뻥 뚫리네요.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 한 입 마시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냉면에 별것 안들어가도 맛있어요
    고기 먹고 먹으면 더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냉면의 계절이네요
    다대기 필수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비빔냉면 좋아하시나 봐요
    다대기 매콤해서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면의게절이 다가오죠
    저도 기회되면 냉면 자주 사먹어요 여름철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비빔냉면을 드셨군요. 육수 살짝 넣어먹는맛이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맵고 칼칼한 냉면도 최고죠 일반적인 시원한 물냉면도 좋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원한 냉면에 매콤한 다대기 한 스푼이면 정말 최고의 꿀맛이죠! 사진만 봐도 입안에 침이 고일 정도로 맛있어 보여요.
  • 뜨거운체리A209746
    저도 얼마전 알게된 엄청 맛있는 냉면 집이 있어요
    그 양념만 구매해서 여름내내 해먹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최고의꿀맛냉면 ㅎㅎ
    비주얼 장난 아닌데요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냉면은 다대기가 맛을 좌지우지하지요. 다대기를 잘 만들어야 그 냉면집 인기 있는것 같아요 
  • mogy
    그렇죠 날이 더워서 냉면이 당길 시즌이죠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비빔냉면 너무 맛있겠네요
    다대기가 정말 맛있는 냉면인가봐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요즘 더워서 그런지 냉면이 너무 먹고싶더라고요
    저도 냉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