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 핫한 성수동 자주 가시죠
저는 여기에 홍익 돈까스라는 돈까스 집을 가는데요
분위기도 힙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가격도 성수동 답지 않게 조금 합리적인거 같구요.
옛날 돈까스 스타일이라 또 맘에 들어서 자주가교
봄에는 맛있는 거 먹으로 꼭 가보세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 핫한 성수동 자주 가시죠
저는 여기에 홍익 돈까스라는 돈까스 집을 가는데요
분위기도 힙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가격도 성수동 답지 않게 조금 합리적인거 같구요.
옛날 돈까스 스타일이라 또 맘에 들어서 자주가교
봄에는 맛있는 거 먹으로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