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오면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가야죠

봄이 오면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가야죠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어디를 가야할까요?

 

맞습니다 바로 바로 카페를 가야죠

 

여기는 뚝섬역 주변에 oudo 라는 곳인데요

 

너무 분위기도, 내부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이만한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커피도 역시 맛나구요.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0
0
댓글14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커피잔까지 감성 돋아서 사진이 너무 예뻐요. 이런 아지트 같은 카페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 자리가 탐나네요. 여유롭게 책 읽으면서 쉬어가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휴식 좋죠
    공간도 넓다니 여럿이 가기 딱이죠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까페 분위기 좋네요
    인테리어가 중요한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가는거 저도 좋아해요
    시간보내고 여유즐기기 너무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뚝섬역 주변에 있는 oudo 카페 분위기 좋군요.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커피맛이 좋은곳이군요.분위기도 아주 좋아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화사하네요
    내부도 밖에서 봐도 깔끔하고 되게 감각적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커피숍이어도 카페 매장 탁 트인게 좋져
    여기 푸릇푸릇..
    뷰도 너무 좋아보이구여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봄엔 예쁜 카페 창가 자리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죠. 따뜻한 햇살 받으며 마시는 커피 한 잔의 여유가 참 행복해 보입니다!
  • 다정한코코넛D129058
    봄이 오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게되네요
    뚝섬역에 있는 카페에 다녀오셨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뚝섬역 주변에 있는 oudo 카페 분위기 좋군요.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말씀하신 것처럼 oudo 카페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죠.
    사진으로만 봐도 참 예쁘더라고요.
    꼭 한번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