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어디를 가야할까요?
맞습니다 바로 바로 카페를 가야죠
여기는 뚝섬역 주변에 oudo 라는 곳인데요
너무 분위기도, 내부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이만한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커피도 역시 맛나구요.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0
0
댓글14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봄이 오면 어디를 가야할까요?
맞습니다 바로 바로 카페를 가야죠
여기는 뚝섬역 주변에 oudo 라는 곳인데요
너무 분위기도, 내부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이만한 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커피도 역시 맛나구요.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