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되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참 좋아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마므레 크로와상 카페 추천해요 ㅎ

요기 에그타르트가 정말 맛나요 ㅎㅎ 

항상 사람들이 디저트 먹으러 많이 오는곳이에요!

타르트도 맛나지만, 카페 이름대로 크로와상이 정말 인기 많은 곳이에요!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지가 많은거같아요 ㅎ

봄,가을만 되면 살이 찌는 이유가 이거인가봐요..ㅎ

디저트를 많이 먹게되고 카페를 찾게 되더라고요

항상 달달한 디저트 먹으면서 카페에서 힐링하게 되네요  

봄 가을이 좀 길었으면 좋겠네요~

 

봄이 되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참 좋아요~

0
0
댓글22
  • 용맹한파파야W116556
    창가에 앉아서 멍하니 시간 보내기 좋잖아
    요즘 가기 좋은 예쁜 카페 하나 추천해줘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 맛집이라 인생 샷 건지기 딱 좋아 보여요. 주말 데이트 코스로 찜해둬야 할 곳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인테리어가 정말 감각적이고 예쁘네요. 이런 곳에서 마시는 커피는 더 향긋하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에그타르트는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갓 구운거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정말 디저트 카페가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더라구요
    달달한 디저트가 힐링이죠
  • 발랄한자두Y212566
    크로와상 맛있어요
    버터풍미가 나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겠어요
    진짜 고급스러워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에그타르트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정말 먹어보고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에그타르트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에그타르트 딱 봐도 바삭하고 달콤해 보이네요 크로아상이 커피 조합도 좋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에그타르트 맛있겠다
    먹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크루아상이 인기있는곳이군요 에그타르트도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마므레 크로와상 카페네요
    겉바속촉 에타랑 유명한 크로와상 먹고싶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달달 봄 카페 ㅎㅎ
    괜찮을거같습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요즘 대형 카페가 참 많죠 먹기도 좋고 즐기기도 좋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저도 분위기 좋은 카페 가서 낮 브런치 하고 싶네요 금요일에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분위기 좋은 카페
    봄이면 카페죠 ㅎㅎ
  • 귀여운튤립J116971
    크로와상이 정말 인기 많은 곳이군요.. 사진속 에그타르트도 맛있어 보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맛있는 디저트 먹으면서 힐링하는거 너무 좋져~
    에스타르트 좋아해서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