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먹어요

봄에는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먹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벌써 봄이 훌쩍 반은 지나 간거 같아요.

 

봄에는 저는 소담촌에서 맛나게 샤브샤브를 즐기는데요

 

여기가 특히 재료가 좋더라구요

 

국물도 맛있고 꼭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20
  • 용맹한파파야W116556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봄에 딱인 것 같아
    야채 가득 넣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겠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무한 리필 채소라니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네요.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조만간 출동해야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채소가 신선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마지막에 먹는 죽까지 놓치지 마세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샤브는 호불호가 없는 음식이죠
    건강에도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샤브샤브집 다 같이 먹기에 좋더라구요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샤브샤브 맛집이네요
    샐러드바가 있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샤부샤부 먹고 싶네요
    속이 편해서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드시는군요
    샤브샤브 저도 정말 간편하게 먹기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샤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재료가 좋으면 맛도 좋겠어요 
    국물에 적시면 부드럽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괜찮음
    자주먹으러감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봄에 소담촌에서 샤브샤브를 즐기셨군요
    샤브샤브는 특히 재료가 중요한데 한번 가볼게요
  • 뜨거운체리A209746
    소담촌 고기빼고는 무한이지요 
    고기도 반반 육수도 반반 가능해서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이거 보면 답 나오죠 ㅋㅋㅋ
    한번은 가봐야될듯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샤브샤브 건강하고 맛도 좋아요 저는 월남쌈 있는 집으로 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샤브샤브는 사랑이지요 ㅎㅎ
    가고싶네요 !ㅎ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ㅎㅎ
    샤브 좋죠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었군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네, 소담촌 샤브샤브 정말 맛있었어요.
    말씀해주시니 더 공감되네요.
    따뜻한 국물에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