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수락산 갔다가 숯불갈비를 먹었어요

봄에 수락산 갔다가 숯불갈비를 먹었어요

봄에 수락산 갔다가 숯불갈비를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돼서 꽃구경하러 수락산을 갔는데요

 

역시 경치가 너무 좋더라구요

 

등산 다 끝내고 내려와서 출출하니까

 

숯불갈비를 먹으러 주변에 청와정이란 곳으로 갔어요

 

갈비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

 

꼭 가보세요.

0
0
댓글25
  • 용맹한파파야W116556
    산 타고 나서 먹는 갈비 맛은 정말 꿀맛이지
    정말 알찬 하루 보내고 온 것 같아서 부러워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산행 후 먹는 갈비라니 정말 배운 분이시네요. 갈비 뜯는 재미에 피로가 싹 가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등산 후에 먹는 갈비는 보약이나 다름없죠. 숯불 향이 사진을 뚫고 나오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갈비 비주얼부터 제대로네요
    산행 갔다가 갈비 먹으면 행복해요
  • 멋진멧돼지C212527
    등산 후 먹는 고기 더 꿀맛일것 같아요
    숫불갈비는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더라구요
  • 발랄한자두Y212566
    등산 후 고기네요
    끌맛 나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등산 후에 먹기 좋네요
    고기가 꿀맛이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숯불갈비 사진 예술이네요
    저도 사진만보면 군침이 도는데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숯불갈비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등산 후 숯불갈비 넘 맛있겠어요 갈비 퀄리티가 진짜 좋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부드럽고 달콤 짭짤한 갈비죠 산에 갔다 오면 저도 막 맛있는 맛집을 가게 돼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고기 실하네요
    맛있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숯불갈비 너무 맛있어요 요즘 고기 외식하기 너무 비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빗대 보니 갈비 퀄리티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등산 끝나고 먹는 고기는 정말 꿀맛입니다
  • 뜨거운체리A209746
    뼈가 붙어있는 갈비네요 
    고기가 두툼하지 질이 좋아 보여요
    꼭 가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 등산 후에 먹는 숯불갈비는 그야말로 보약이죠! 숯불 향 배어든 고기 한 점에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지는 최고의 코스네요.
  • 즐거운사자I1639400
    메뉴 구성이 깔끔하네용 ㅋㅋ
    이건 궁금해서라도 가봐야겠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숯불갈비 ㅎㅎ
    메뉴 느낌 괜찮은데요ㅎㅎ
  • 열정적인라임L227552
    수락산 근처에 맛집인가봐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