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먹는 강강술래 늘봄정원점의 고기는 진짜 최고에요

봄에 먹는 강강술래 늘봄정원점의 고기는 진짜 최고에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이에요.

 

봄이 돼서 나들이를 주말에 가봤는데

 

여기는 가족모임하기 좋은 강강술래 늘봄정원점 입니다.

 

주차할 자리도 넓고 고기도 좋고...

 

내부 조성을 너무 잘해놔서 쉬기도 좋아요

 

진짜 봄맞이 가족모임하기 최고의 장소에요.

0
0
댓글21
  • 용맹한파파야W116556
    봄바람 쐬고 먹는 고기 맛은 말할 것도 없지
    글 보니까 나도 지금 당장 먹으러 가고 싶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 오늘 저녁은 저도 고기 앞으로 가야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강강술래는 고기 질이 좋아서 믿고 가죠.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 하셨길 바라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한옥집에서 먹는 고기 맛있어요
    내부도 깔끔하니 분위기도 좋죠
  • 멋진멧돼지C212527
    강강술래 늘좀정원점 찾아보니 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가족 모임으로 좋겠어요
    주차자리도 있군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건물이 너무 멋지네요
    가족들만 가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가족모임하기 좋은 고깃집인가봐요
    저도 고기는 정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강강술래 늘봄정원점 가족모임하기 좋군요.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름이 강강술래야 뭔가 재밌다 여기 와 한옥이네요 운치있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괜찮아보이네요
    나중에 가볼게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도 여기 좋아해요 ㅋㅋ 먹고 산책하기도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가족모임하기 좋은 강강술래 늘봄정원점이네요
    여기 주차공간도 넓고 내부도 넓어서 참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카페 창가 자리에 앉아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죠. 예쁜 공간이 주는 여유가 봄날의 행복을 더해주네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강강술래 늘봄정원점 ㅎ
    고기는 언제나 굿 ㅎㅎ
  • 열정적인라임L227552
    외부 인테리어가 멋스럽네요 고깃집 같지 않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한번 가봐야겟네요 ㅎㅎ
    맛집인가요?ㅎㅎ
  • 귀여운튤립J116971
    늘봄정원점 고기 맛있나 보네요. 고기 먹으러 가보고 싶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강강술래 늘봄정원점 가족모임하기 좋군요.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어지네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맞아요, 강강술래 늘봄정원점이 가족 모임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죠.
    깔끔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가족분들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가족분들과 함께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