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좋아 바깥나들이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더 현대서울 주말에 가니 사람 진짜 많네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맛있는 스콘집에 들러서 구경하는데,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았네요.
식욕이 왕성해지는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좋아 바깥나들이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더 현대서울 주말에 가니 사람 진짜 많네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맛있는 스콘집에 들러서 구경하는데,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았네요.
식욕이 왕성해지는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