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스콘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좋아 바깥나들이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더 현대서울 주말에 가니 사람 진짜 많네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맛있는 스콘집에 들러서 구경하는데,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았네요.

식욕이 왕성해지는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맛있는 스콘 먹고 왔습니다.

 

0
0
댓글22
  • 용맹한파파야W116556
    따뜻한 스콘에 커피 한잔이면 정말 행복하지
    어디 카페인지 너무 궁금해지는걸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콘 결이 살아있는 게 정말 맛집 포스네요. 잼이랑 버터 듬뿍 발라 한 입 먹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겉바속촉 스콘은 언제 먹어도 진리죠. 따뜻한 홍차 한 잔 곁들이면 완벽한 오후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레이어드인가봐요 스콘 무난하고 맛있죠
    근처 지나가면 2개는 사게 됩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더현대 서울에 디저트 맛집 많더라구요
    스콘에 커피 먹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스콘이 많네요
    골라먹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너무 예쁜 스콘이네요
    보기만 해도 즐겁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콘사진만봐도 좋은데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사진 보니까 뭔가 아기자기한 동화 느낌이 왜 나는지 모르겠네요 스콘 크림이랑 잼 바르면 되게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스콘맛집이군요
    스콘 땡겨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레이어드인가 보네여 전 저기 케이크가 더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콤한 스콘이 정말 이쁘게 진열되어있어요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거같아요
  • 똑똑한복숭아O1868853
    스콘너무맛있죠~~최애빵이네요너무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스콘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고소한 버터 향 가득한 스콘에 잼 발라 먹으면 세상 행복이 따로 없죠!
  • 열정적인라임L227552
    스콘 안먹은지 오래 됐네요 사진 보니 먹고 싶어져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와우 제대로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귀여운튤립J116971
    스콘 구경만 해도 기분 좋았을것 같아요. 먹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스콘에 딸기쨈 듬뿍 발라 먹는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ㅋ 저도 요즘 식욕이 너무 왕성해져서 여름이 두렵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