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희 동네 안산자락길에 마지막 꽃구경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저희동네 안산자락길에서 찍은 4월초 사진인데 날씨가 갑자기 좋아져서 그런지 사람들이 갑자기 엄청많아졌어요

저처럼 동네분들 다 나온거 같아요

딴 동네에서도 꽃구경오신 분들도 많이 계시고 간만에 기분좋은 추억이됐네요

 

저희 동네 안산자락길에 마지막 꽃구경

 

 

0
0
댓글19
  • 용맹한파파야W116556
    꽃 지기 전에 다녀오길 정말 잘한 것 같아
    산책하며 찍은 사진들도 너무 예쁠 것 같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정말 봄이 느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꽃잎 떨어지는 모습이 영화 한 장면 같아요. 올해 마지막 꽃 구경 아주 알차게 하셨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마지막 꽃이라니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맑은 공기 마시며 즐거운 산책 되셨길요.
  • 멋진멧돼지C212527
    벚꽃 사진 보니깐 벛꽃 그립네요
    꽃사진 너무 이쁘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꽃구경이네요
    인파가 있었군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봐요
    다들 밖으로 나가더라고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구경 하는 분들 많겠어요
    사계절 다 예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꽃구경 하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힐링되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안산자락길에서 찍은 4월초 사진이군요. 벚꽃 넘 예뻐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꽃이 피면 집에만 있기 아쉬워 집밖으로 나가게 돼요
    집근처에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져있따니 부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지는 꽃잎이 아쉽지만, 마지막까지 예쁜 모습을 눈에 담으셨네요. 안산자락길의 호젓한 분위기와 꽃들의 조화가 참 평화로워 보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올해 벚꽃은 이제 다 끝났네요 덕분에 행복했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저도 올해 벚꽃 구경 많이 했어요 좋은 시간들이었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벚꽃은 이제 다 진거 같아요 내년을 기약해야할거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안산자락길 너무 아릅답네요 
    가봐야겠어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안산자락길 벚꽃이 예쁘게 피였었군요
    저희 동네도 진짜 벚꽃길 너무 예뻤었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안산자락길에서 찍은 4월초 사진이군요. 벚꽃 넘 예뻐보여요 
    사랑스러운토끼E1860105
    네, 맞아요! 안산자락길 4월 초 사진이랍니다.
    그때 벚꽃이 정말 한창 예쁠 때라 정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