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맹한파파야W11655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도 진짜 덥더라구요.
봄얘기 하고 싶은데 여름같아요 ㅋㅋ
진짜 산책하다보면 너무 뜨거워서 봄이 아니라 여름같아요.
다음주에 조금 온도가 떨어진다는데
봄 좀 실컷 느끼고 싶네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도 진짜 덥더라구요.
봄얘기 하고 싶은데 여름같아요 ㅋㅋ
진짜 산책하다보면 너무 뜨거워서 봄이 아니라 여름같아요.
다음주에 조금 온도가 떨어진다는데
봄 좀 실컷 느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