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목교에 일미락이라는 삼겹살 맛집이 있는데요
진짜 너무 맛나서 가끔 가요
비싸서 자주는 못가지만
이런 봄날씨에 가면 진짜 맛있는 곳이에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1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목교에 일미락이라는 삼겹살 맛집이 있는데요
진짜 너무 맛나서 가끔 가요
비싸서 자주는 못가지만
이런 봄날씨에 가면 진짜 맛있는 곳이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