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번 봄에는 발산역에 진짜 맛있는 소갈비집 꼭 가보세요

이번 봄에는 발산역에 진짜 맛있는 소갈비집 꼭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고기 먹기가 너무 좋은데요

 

여긴 발산갈비살 이라는 곳입니다.

 

진짜 꼭 한번 가보시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실거에요. 봄에는 고기를 먹어야하니까요

 

맛있게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0
0
댓글23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기 굽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생생한 사진이네요. 냉면까지 시켜서 육쌈으로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죠
  • 아름다운양T207228
    소갈비 육질이 정말 좋아 보여서 입맛이 도네요. 이번 주말 가족 외식 메뉴로 저장해둬야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소갈비가 맛있게 구워졌네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고기 드셨네요
    잘 구우셨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소갈비 살 너무 맛있어요
    기억하고 가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갈비 저도 정말 좋아해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발산역의 활기찬 분위기와 맛있는 갈비 조화가 사진 밖까지 생생하게 전달되는 느낌이에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어서 보랏빛으로 행복한 하루 되시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육즙 가득한 소갈비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라 오늘 하루 마무리가 아주 든든하시겠어요. 화창한 날씨와 어울리는 최고의 보양식 정보 공유해주셔서 정말 반갑고 기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발산갈비살 맛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소갈비 맛있죠
  • 고귀한뱀H207599
    든든하게 고기로 배 채우고 나면 나른했던 일상에 기분 좋은 활력이 펄펄 날 것 같아요. 정성스러운 맛집 추천 감사드리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발산역 근처에 소갈비 맛집이 있다니 이번 봄 외식 메뉴로 정말 딱이겠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고기 사진을 보니 저도 당장 방문해보고 싶어집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통통하니 맛있겠다
    갈비 좋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소갈비가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요 
    비빔냉면도 같이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갈비 비주얼이 정말 환상적이에요! 이번 봄에는 발산역으로 맛있는 고기 먹으러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봄에는 고기를
    완전 인정이쥬 ㅋㅋ
  • 뛰어난하마V1882729
    소갈비 영롱하네요 완전 잘 구워져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유능한수박R130948
    소고기는 언제나 좋아요 사진으로도 부드러움이 느껴져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소갈비 맛있죠 사진 보니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