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고기 먹기가 너무 좋은데요
여긴 발산갈비살 이라는 곳입니다.
진짜 꼭 한번 가보시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실거에요. 봄에는 고기를 먹어야하니까요
맛있게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봄이 되면 고기 먹기가 너무 좋은데요
여긴 발산갈비살 이라는 곳입니다.
진짜 꼭 한번 가보시면 얼마나 맛있는지
아실거에요. 봄에는 고기를 먹어야하니까요
맛있게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