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서울숲역 주변에 어반누크라는 카페인데요
진짜 커피가 너무 맛나요
이건 아이스크림 라떼?? 이런 종류인데
진짜 우유 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봄에 공원 산책갔다가 갈만합니다.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서울숲역 주변에 어반누크라는 카페인데요
진짜 커피가 너무 맛나요
이건 아이스크림 라떼?? 이런 종류인데
진짜 우유 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봄에 공원 산책갔다가 갈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