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뚝섬 주변 미디엄스톤이라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데요
봄에 가서 커피한잔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 주말에도 날씨가 좋아서 봄나들이 갔다가
들럿는데 역시 맛도 좋고 참 좋은 곳 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여기는 뚝섬 주변 미디엄스톤이라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데요
봄에 가서 커피한잔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이번 주말에도 날씨가 좋아서 봄나들이 갔다가
들럿는데 역시 맛도 좋고 참 좋은 곳 입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