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덥죠.
그래도 오늘은 비온 후, 꽤 선선해졌어요.
지난주는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에 달고 살았네요.
봄의 주기가 점점 짧아져 가는게 아쉽기만 합니다~~
0
0
댓글14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덥죠.
그래도 오늘은 비온 후, 꽤 선선해졌어요.
지난주는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에 달고 살았네요.
봄의 주기가 점점 짧아져 가는게 아쉽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