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덥죠~~
봄 옷을 몇번 입어보지도 못했는데
바로 여름옷 꺼내서 입고 다니고 있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좀 선선해져서 살것 같아요~~
어제 카페에 갔는데
에어컨도 켜져있고 완전 여름이었어요.
카페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시원한 아이스카페라떼 마셨습니당
0
0
댓글1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너무 덥죠~~
봄 옷을 몇번 입어보지도 못했는데
바로 여름옷 꺼내서 입고 다니고 있네요.
오늘은 비가 와서 좀 선선해져서 살것 같아요~~
어제 카페에 갔는데
에어컨도 켜져있고 완전 여름이었어요.
카페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시원한 아이스카페라떼 마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