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달한게왜이렇게땡기는지

달달한게왜이렇게땡기는지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왜이렇게 요즘같은날씨에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달달한게 땡기는지..

 

고구마에 치즈에 꿀뿌려먹으니

 

정말..정말너무맛있네요 ^^....

 

꼭 한번 드셔보세요..

0
0
댓글32
  • 유머있는바다O116557
    당 떨어질 때는 달달한 게 최고인 것 같아
    나도 지금 당장 맛있는 거 먹으러 가야겠어
  • 아름다운양T207228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걱정 말고 드세요! 달콤함으로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버리시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당 충전이 절실하게 필요한 오후 시간이죠. 달콤한 간식 드시고 남은 하루도 힘내서 보내세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칼로리는 보통이 아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구마 구워 먹고 싶네요
    치즈까지 있으니 최고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달달한게 땡겨요
    고구마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고구마의 꿀 치즈는 실패할 수가 없는 맛있는 조합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구마에 치즈 좋은데요
    저도 이렇게 해먹어봐야겠네요
  • 요르레히요
    저도 먹어야겠어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구마에 치즈에 꿀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달콤한 향기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 저도 모르게 입맛이 돋네요. 맛있게 즐기시고 5월의 햇살처럼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시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역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달달한 음식이 정답이라는 걸 다시 실감하게 되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위풍당당한 기세로 남은 시간도 보람차게 보내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구마에 치즈 꿀까지 살짝 구워먹음 완벽 조화네요 달달하니 진짜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고구마에 치즈와 꿀이라니 최고네요. 다이어트에는 위험한 음식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달달하게 많이 땡기나 보네요.
    고구마와 치즈 조합 맛있어 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단짠단짠하고 좋겠어요 
    저거 또띠아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상하게 이런 날엔 단 게 계속 생각나죠. 한 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요즘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달달한 간식이 더 생각나는 시기인 것 같아요. 당 충전 제대로 하셔서 오늘 하루 마무리를 아주 산뜻하게 하세요.
  • 눈부신늑대A944714
    요즘 단 거 계속 당기네요
    그 조합 바로 따라해볼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요즘 유독 당이 당길 때가 많죠.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게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