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곡점심맛집으로 딱 좋은 샤브샤브집

마곡사는 40대 주부예요.
마곡점심맛집으로 딱 좋은 샤브샤브집
추천받아서 다녀온 
봄담아 마곡점 샤브샤브 좋아하지만 육수 취향 다른 친구랑 가서

은근 신경쓰였는데 여기는 1인 1냄비라서 그럴 걱정이 없이 맛있게 먹고 왔다 

마곡점심맛집으로 딱 좋은 샤브샤브집

야채 퀄리티가 눈에 띄게 좋았는데 무한리필인데도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샤브샤브에서 제일 중요한 야채 상태가 신선했다
마곡점심맛집으로 딱 좋은 샤브샤브집

봄담아 샤브샤브를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순서대로 즐기면 코스요리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다

0
0
댓글35
  • 유머있는바다O116557
    야채도 신선하고 국물 맛도 깔끔해서 좋더라
    마곡 근처 가면 여기 들러서 먹어봐야겠어
  • 아름다운양T207228
    샤브샤브는 역시 마지막 칼국수까지 먹어야 완벽하죠.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 시간도 에너지 넘치게 보내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채소를 듬뿍 먹을 수 있어 참 건강한 메뉴예요. 뜨끈한 국물 드시고 일교차 큰 날씨 건강 챙기세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1인 1냄비면 위생도 걱정없네요
    은근히 같이먹으면 신경쓰였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샤브샤브 다들 좋아하네요
    진짜 신선한 채소가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1인 샤브샤브인가요
    혼밥 가능할 것 같아요
  • 해리포터
    1인 냄비로 먹을 수 있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어 좋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샤브샤브 저도 좋아해요
    기회되면 자주 사먹기도해요
  • 요르레히요
    샤부샤부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샤브샤브만의 담백한 풍미가 생생하게 전해지는 아주 위풍당당하고 기특한 맛집 정보네요. 맛있게 드시고 활기찬 에너지 듬뿍 얻으셔서 5월의 화창한 날씨처럼 늘 기분 좋은 웃음 가득하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마곡의 핫플레이스답게 정성스러운 손길이 느껴지는 요리들이 오늘 하루 지친 심신을 따뜻하게 안아주네요. 든든한 점심 식사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마곡의 숨은 명소들 자주 알려주시길 기대할게요.
  • 눈부신늑대R874314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코스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니 좋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코스요리 느낌으로 먹을 수 있군요
    괜히 기대됩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야채 신선한거 맘에드네요
    무한리필이 보면 재료상태 안좋은데도 잇는데
  • 기적적인자몽C211955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도 든든하죠. 야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깔끔하게 차려진 상차림과 부드러운 고기 비주얼이 오늘 하루 마무리를 아주 자부심 뿜뿜하게 만드네요. 직장 동료나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게 한 끼 채우기에 이보다 더 적절하고 든든한 장소는 없겠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1인 냄비라 편하게 먹겠네요
    야채 신선해서 더 끌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점심에 샤브샤브면 부담 없이 먹기 좋겠네요. 깔끔하게 먹고 싶은 날 딱일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마곡지구의 세련된 분위기와 정갈한 샤브샤브의 만남은 점심시간에 만나는 가장 확실한 힐링이죠. 신선한 채소가 우러난 깊은 육수 맛 덕분에 나른했던 입맛이 단숨에 산뜻하게 정화되는 기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