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여러 꽃들이 많이 피잖아요.
개나리 산수유 조팝나무 목련 매화 등등
꽃들은 다 아름답긴 하지만
저는 벚꽃이 제일인 것 같아요ㅎㅎ
제일 봄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할까요
사진은 저번주에 찍은 건데 하늘이 잘 안보일 정도로 벚꽃이 참 많이 피었어요
벚꽃 유지기간이 짧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예뻐요
0
0
댓글27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여러 꽃들이 많이 피잖아요.
개나리 산수유 조팝나무 목련 매화 등등
꽃들은 다 아름답긴 하지만
저는 벚꽃이 제일인 것 같아요ㅎㅎ
제일 봄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할까요
사진은 저번주에 찍은 건데 하늘이 잘 안보일 정도로 벚꽃이 참 많이 피었어요
벚꽃 유지기간이 짧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