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제 저녁 날이 좋아 집주변 돌았는데 꽃이 너무 이쁘게 피어서 찍었네요.
정말 봄이 왔음이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오늘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지긴 했지만, 곧 5월이니 이 추위도 없어지겠죠.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어제 저녁 날이 좋아 집주변 돌았는데 꽃이 너무 이쁘게 피어서 찍었네요.
정말 봄이 왔음이 느껴지는 기분이었어요.
오늘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지긴 했지만, 곧 5월이니 이 추위도 없어지겠죠.